구의블링 써니 > 립카페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회원로그인

업소후기
핸플/페티쉬
키스방
립카페
건마서울
건마지방
오피강남
오피비강남
휴게텔/떡방
풀/하드코어/퍼블릭
안마/출장마사지
여관바리/빡촌
단란주점/노래방
채팅/헌팅/클럽/나이트
해외기행
대구/부산/호남지방후기
기타/자유후기
립카페

구의블링 써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공주를사랑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-11-15 조회84회 댓글1건

본문

원래써니는 입사가안되는건가요? 저번주토요일갓습니다 와꾸도좋고 ㅠㅠ 괜찮은데 입으로하다가 페페를바르더니 손으로핸드잡을하면서  키스하면서  물을뺍니다 그전에 입싸는왜안하냐고 물어보니까 원래입사를안한답니다ㅠㅠ그다음날 또 방문햇습니다 써니 입으로받다가 써니매니저가 입을땐후사정하엿습니다 입사는아니구요 근데 이번엔 키스라도하고싶엇는데 냉정하게담에오면 해준다네요 .. 으윽 전키스라도받고싶어서 릴레이로 끊습니다ㅡㅡ 아 나란남자 이번에도 입으로해주시면서 신호오면 말하랍니다 그후 가벼훈키스후 손으로발사.. 립까페인데 입사가안되는건 처음입니다 ㅠㅠ후기글보면 입사에 청룡까지 햇다는분도 잇는데 입사는  저만안해주시는건지..
추천 0 비추천 0

댓글목록

하니하니14님의 댓글

하니하니1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

이곳 함 가보세요
갠적으로 업소녀보다 일반인을 좋아하는 일인으로서 이곳 강추합니다
와꾸가 다르긴 해도 어리고 활발한 여대생과의 짜릿한 하룻밤이였어요
http://qtm47.com 쪽지와서 폰교환하자는  처자들,,,  골라먹는 재미 ㅎㅎ
릴레이 투샷두 허락해주구..
애인 대행,,섹 파만들기 등
푹 빠지시는 마시구요 ^^
도움되셨음 좋겟네요 - -

립카페 목록

전체 13,270
립카페 목록
번호 제 목 글 쓴 이 날 짜 조 회 추 천 비 추 천
열람중 구의블링 써니 댓글1 공주를사랑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-15 87 0 0
13269 [비제휴] 짧지만 확실한 소희 인간계에 있음에 힐링받고 싸고오다 ㅋㅋ 댓글5 인기글 깐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680 0 0
13268 [비제휴] 역삼 비엔나 유리짱~ 보고싶당ㅎㅎ 댓글4 인기글 아이러브우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411 0 0
13267 [비제휴] 립 카페 첫방문...상처만 받고 왔네요 ㅜㅜ 댓글23 인기글 그래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949 0 0
13266 [비제휴] 애인모드 유리 댓글10 인기글 사랑과사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521 0 0
13265 [비제휴] 체리 댓글4 인기글 키라공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452 0 0
13264 [비제휴] 가산 앵두 댓글9 인기글 응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71 0 0
13263 [비제휴] 전라도어린처자 소희 댓글7 인기글 올킬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03 0 0
13262 [비제휴] 다시 보게 된 내 귀염둥이 아영이와 쪽쪽쪽 댓글4 인기글 창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59 0 0
13261 [비제휴] 이느낌 잘아니까.. 댓글3 인기글 요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03 0 0
13260 [비제휴] 개내상의 기억 댓글5 인기글 쎈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31 0 0
13259 [비제휴] 미소씨후기가하나도없네요 댓글2 인기글 safs34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470 0 0
13258 [비제휴] 애인모드의 진가를 보여주는 소희! 댓글8 인기글 자니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633 0 0
13257 [비제휴] 비오는날 그림양 보기 댓글3 인기글 빅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587 0 0
13256 [비제휴] 절대고수가 은거하구있습니닷 !!!! 댓글8 인기글 러시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30 0 0
13255 [비제휴] 원앤원 - 유나 댓글2 인기글 날쌘건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57 0 0
13254 [비제휴] 형님들 오늘 즐달하였습니다 댓글6 인기글 인자기스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384 0 0
13253 [비제휴] D컵!! 레알 21살 효리양 [[ 100%인증샷 실사첨부 ]] 댓글31 인기글 삼백라이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955 0 0
13252 [비제휴] 피플투피플 마인드최고 소희매니져 후기. 댓글8 인기글 나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73 0 0
13251 [비제휴] 강남 뉴욕뉴욕의 태희언니... 모델삘이 자연산 E컵! 댓글10 인기글 토끼농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658 0 0
13250 [비제휴] 미나 후기 댓글3 인기글 일산김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579 0 0
13249 [비제휴] 그림 스페셜 받아봄.. 댓글12 인기글 하루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391 0 0
13248 [비제휴] 많이 올라오는 그림양 보고 왔네요~ 댓글14 인기글 강강줄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382 0 0
13247 [비제휴] 22살 슬림거유녀... 댓글16 인기글 바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136 0 0
13246 [비제휴] 뇌출혈코스후기입니다....ㄷㄷ 댓글9 인기글 칸소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427 0 0
13245 [비제휴] 비엔나 그림이 달콤한 봉지맛 ~! 댓글11 인기글 고래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552 0 0
13244 [비제휴] E컵녀와 원샷/ 귀여미와 투샷 댓글4 인기글 늑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626 0 0
13243 [비제휴] 짝 효리 댓글3 인기글 싸우자우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167 0 0
13242 [비제휴] 오늘따라 여기 왜이러냐 댓글4 인기글 노가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165 0 0
13241 [비제휴] 다혜 댓글3 인기글 파피루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129 0 0
13240 [비제휴] 친절한 그림양 댓글1 인기글 빵꾸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541 0 0
13239 [비제휴] 황재코스 시영+지수 댓글6 인기글 럼블로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03 0 0
13238 [비제휴] 화이아 댓글8 인기글 선릉풍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401 0 0
13237 [비제휴] 스카이라인 메이양 짱짱 댓글2 인기글 말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488 0 0
13236 [비제휴] 아무튼 섹기 있는 눈빛에 부드러운 BJ!!! 댓글7 인기글 아리아리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177 0 0
13235 [비제휴] 현란한 손놀림에 내 새끼들이 콸코라콸~~~~ 댓글6 인기글 왕사가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229 0 0
13234 [비제휴] 짜증나요..개짜증.. 댓글7 인기글 밤이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520 0 0
13233 [비제휴] [선릉LOL♥유이]★입안에 퍼부어부려~~★ 뚜두두두두~~ 댓글4 인기글 힘내올챙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194 0 0
13232 [비제휴] 대딸? 립? 댓글14 인기글 상상예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369 0 0
13231 [비제휴] 역삼 스폰지 최고의 매니져 ★ 유리 ★ 댓글2 인기글 녹차머그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-27 171 0 0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